본문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주 메뉴 바로가기

입찰공고

"용인시청소년수련원 객실정비공사 입찰공고" 글의 제목, 작성자, 작성일, 내용을 제공합니다.
용인시청소년수련원 객실정비공사 입찰공고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7-09-26
파일

용인시청소년미래재단 공고 제2017-159

 

 

용인시청소년수련원 객실정비공사 입찰공고

 

1. 공사개요

. 공 사 명 : 용인시청소년수련원 객실정비공사

. 위 치 :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양지면 죽양대로 2071번길 50

. 사업내용 : 청소년수련원 숙소 및 화장실 리모델링 건축공사 1

. 공사기간 : 2017.10.23. ~ 2017.12.21. (착공일로부터 60)

. 기초금액 : 438,040,000(추정가격 : 398,218,181, 부가가치세 : 39,821,819)

 

2. 입찰 및 계약방법

. 액입찰, 지역제한 경쟁입찰로 전자입찰로만 집행 합니다.

. 적격 심사대상이며, 적격심사 세부기준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1, 2017.07.26)을 적용합니다.

-수행능력 평가기준은 추정가격이 30억 원 미만 10억 원 이상인 입찰공사 평가 기준 (전문·그 밖의 공사는 30억 원 미만 3억 원 이상)

- 본 공사의 적격심사 대상업종은 시설물유지관리업 100%입니다.

 

3. 입찰참가 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규정을 갖추고

. 건설산업기본법에 따른 전문건설업중 시설물유지관리업 면허 등록을 필한 업체 공고일 전일 현재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경기도에 있는 업체 이어야 하며,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 기준일은 입찰공고일 전일로 하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 하여야 합니다.

.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4.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서 제출

. 전자입찰서접수 개시일시 : 2017. 09. 26.() 09:00

. 전자입찰서접수 마감일시 : 2017. 10. 10.() 10:00

. 자입찰서 개찰(입찰)일시 : 2017. 10. 10.() 11:00

.전자입찰 개찰장소 : 용인시청소년미래재단 입찰집행관 PC

(전산시스템 장애등 사정에 의하여 개찰시간이 다소 지연될 수도 있음)

.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 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입찰서 제출 기간중에는 입찰서의 제출이 24시간 가능 합니다.

. 입찰서의 제출확인은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의 웹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5.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서 별도의 입찰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되며, 조달청 입찰참가 등록상의 내용에 따라 입찰을 참가하는 것으로 합니다.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7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 납부는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서 갈음합니다.

. 낙찰후 계약 미체결시는 입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 재단에 납부(귀속) 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을 제한 받게 됩니다.

. 입찰보증금의 귀속은 동법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6. 설계서 등 열람

. 현장설명은 별도로 실시하지 아니하며, 설계설명서, 시방서, 내역서 등의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 설계설명서, 시방서, 내역서 등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7. 입찰서 무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 동 시행규칙 제42조 및 조달청 공공입찰 통합관리시스템 입찰자 이용 약관에 의합니다.

. 개찰결과 기초금액 및 기타 본 공고와 상이한 내용으로 개찰이 진행 되었을 경우 개찰결과(입찰순위)를 무효로 하고 재공고 입찰을 실시합니다.

 

8. 낙찰자 결정 및 통보

. 본 입찰의 예정가격은 행정안전부 예규에 의거 기초금액±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2개씩 추첨한 결과 가장 많이 집계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2조의 규정에 의한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1) 2시설공사 적격심사 세부기준을 적용하여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86.745%) 상으로 응찰자중 최저가격으로 입찰자 순으로 적격 심사하여 종합평점이 95점 이상인자를 낙찰자로 결정 합니다.(동일가격 입찰자가 2개업체 이상일 때 1순위 적격심사대상자 결정은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 추첨 방식 적용)

. 입찰집행 후 낙찰 하한선 미만에 해당하는 입찰서를 제출한 업체는 적격심 부적격업체로 별도의 통보를 하지 않습니다.

.적격심사대상자로통보 받은자는통보서에지정된 기일 안에 적격심사에 필요한 서류를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된 서류들이 미비 또는 불명확 할 경우 보완요구를 할 수 있으며 동기간내에 서류를 제출하지 아니하면 심사대상에서 제외하거나 당초 제출한 서류만으로 심사하고 적격심사 제출 후 7일 이내에 낙찰자 결정 통보 합니다. 적격심사 종합평정이 95점 미만인 경우에는 별도의 통보 없이 다음 순위 대상자로 적격심사 진행됨을 양지하기 바랍니다.

 

9. 청렴계약이행각서 제출

.본 공사는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공사이므로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제2조제1항에 의거 청렴계약이행각서(업체 제출용)를 제출 하여야 합니다.

- 제출방법 :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거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하여 우리재단에 계약체결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청렴계약이행각서,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특수조건등은 조달청 홈페이지에 게재되어 있습니다.

 

 

10. 국민건강보험료 등의 사후정산

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 산정시(내역입찰의 경우 산출내역서 포함) 예비가격

작성시 계상된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금액을

조정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는 지방계약법시행

89조 및 행정안전부 예규 제1(2017.7.26.)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

기준1장 제8절에 정한 바에 따라 사후 정산하여야 합니다.

국민건강보험료 등의 납입확인서를 첨부하여 대가를 청구하여야 합니다.

준공시 고용, 산재보험료의 완납증명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국민건강보험료:2,744,627/국민연금보험료:4,020,071/노인장기요양보험료:179,773]

 

11. 직접시공계획서제출 의무

건설산업기본법 제28조의2, 동법 시행령 제30조의2 규정에 따라 도급금액이 50억원 미만인 건설공사를 직접 시공하는 자는 직접시공계획서를 도급계약을 체결한 날부터 30일 이내에 발주기관에 제출하여야 하며, 직접시공계획서을 통보하지 아니하거나, 직접시공계획에 따라 공사를 시공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당해 공사의 도급계약을 해지할수 있습니다.

 

12. 건설근로자의 노무비 지급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12017.7.26.) 13공사계약 일반조건9절의 7(공사계약에서 노무비의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 절차에 따라 건설근로자 노무비를 지급하여야 합니다.

 

13. 입찰참가자 유의사항

.입찰자는 대표자나 대표자의 위임을 받은 자가 참가하여야 하고, 입찰공고조건, 지방 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결정기준 제2장 지방자치단체시설공사 적격심사세부기준, 공사입찰유의서, 공사계약일반조건, 공사계약특수조건, 설계서 및 과업설명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은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같은 입찰에서 동일한 IP로는 입찰서를 1회만 제출토록 제한하고 있습니다.

- 입찰자가 접속한 IP로 해당 입찰에 타 업체가 입찰서 제출시 사용한 IP 있는 경우에는 입찰서 제출이 불가.

.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Help Desk (1588-0800)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낙찰자는 대금청구시 계약금액의 1.5%에 해당하는 경기도 지역개발공채를 소화하여야 합니다.

. 전자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이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1-1호에 따라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14. 보충정보 제공처

.전자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정보관리과 전자조달콜센터 (1588-0800)

. 공고,적격심사,계약 : 용인시청소년미래재단 김선필 (031-328-9858)

. 공사, 설계내용 : 용인시청소년미래재단 심재웅 (031-328-9875)

. 입찰결과 안내 : 조달청 공공입찰통합관리시스템 홈페이지

. 관련회계예규 및 조달청 집행기준을 인터넷을 통하여 열람 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조달청홈페이지(http://www.pps.go.kr)및 국가종합전자조달홈페이지 (http://www.g2b.go.kr)자료실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 합니다.

 

2017. 09. 26.

 

용인시청소년미래재단 재무관

 

 

이전,다음 게시물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이전글 용인시청 광장 썰매장 설치·해체 및 운영 용역 입찰 공고
다음글 용인시청소년수련관 스쿼시장 용도변경공사 수의견적 안내

페이지
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에 대하여 얼마나 만족하십니까?

평가
  • 담당부서 : 일반관리자
  • 담당자 : 사무국
  • 문의전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