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주 메뉴 바로가기

보도자료

"시민 의견 정책에 반영,,용인시청소년미래재단, 운영지원단 출범" 글의 제목, 작성자, 작성일, 내용을 제공합니다.
시민 의견 정책에 반영,,용인시청소년미래재단, 운영지원단 출범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7-02-07

 

 

▲ 12일, 용인시청 3층 컨벤션홀에서‘용인청소년미래재단 운영지원단 발대식’이 진행되고 있다. (사진제공=용인시청소년미래재단)

 

[Y사이드저널 국용진 기자] 용인시청소년미래재단의 발전방향과 자문 등 다양한 의견을 제시하는 운영지원단이 발대식을 갖고 본격 활동에 들어갔다. 

용인시청소년미래재단(이사장 정찬민)은 지난 12일 용인시청 3층 컨벤션홀에서 ‘용인시청소년미래재단 운영지원단 발대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번 발대식은 재단 운영에 시민들이 직접 발전방향과 자문 등 다양한 의견을 반영해 ‘꿈을 향한 청소년 세상, 함께하는 지역사회, 도전하는 청소년 세상’을 실현하기 위한 것.

새로 출범한 운영지원단은 총 156명의 시민들로 운영위원회와 청소년상담관 운영지원단으로 나눠진다.

운영위원회는 청소년수련관이 모집해 선정한 시민 22명, 청소년수련원은 10명, 수지청소년문화의집 11명, 신갈청소년문화의집 20명, 유림청소년문화의집 12명으로 구성되어 있다. 청소년상담관 운영지원단은 총 81명의 시민들로 구성됐다.

앞으로 운영지원단은 ▲용인시청소년미래재단 운영 사업 및 프로그램 홍보 ▲용인시청소년미래재단 행사 운영 시 운영 지원 및 보조 ▲용인시청소년미래재단 운영전반의 발전방향 제시 ▲기타 청소년미래재단 운영 전반에 대한 자문 등의 역할을 맡는다.

청소년미래재단은 상·하반기 간담회를 통해 운영지원단으로서의 소속감과 자부심을 높여 역할에 충실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용인시청소년미래재단 이사장직을 맡고 있는 정찬민 용인시장은 “운영지원단 위원들에게 미래재단 운영에 대한 발전방향, 자문 등 다양한 의견을 제시하기 바란다”며 “용인시청소년미래재단의 운영지원단으로서 ‘젊은 용인’을 실현하는 역할을 하는 만큼 소속감과 자부심을 갖고 활동하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 저작권자 © Y사이드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이전,다음 게시물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이전글 <기남>용인지역 청소년 정책, '학교-사회 함께 만들어야'
다음글 [교육]용인시청소년미래재단, 해바라기 청소년캠프 '실시'

페이지
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에 대하여 얼마나 만족하십니까?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