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주 메뉴 바로가기


재단에 바란다

재단에 바란다

문의, 불편사항 등 재단 및 운영시설에 대한 고객의 의견을 듣는 공간입니다.

{view.title }의 상세정보를 제공합니다.
스쿼시 강습이 생겼으면 좋겠어요~
작성자 이 ** 작성일 2020-04-08
카테고리 문의
상태 답변완료 답변일 2020-04-15
안녕하세요~ 현재 수영장 공사중인 용인청소년수련관에 스쿼시 강습실이 있는데 공사하면서 어떻게 되는걸까요? 공사전에 한번씩 갔는데 너무 지저분하고 관리도 안되고 수영장 바로 옆에 있어서 그런지 습하고, 벽에서 물흐르고... 이번에 공사 하면서 스쿼시 연습장 없어지는건지 알고 싶어요 또 이번에 공사 마무리 되면 연습장으로 그냥 놔두지 말구 강습 생겼으면 좋겠어요!

안녕하십니까?

용인시청소년수련관 운영지원팀 시설담당직원입니다.

그동안 저희 청소년수련관 스쿼시장을 이용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저희 용인시청소년수련관은 청소년들이 신체적 정신적으로 건강하게 성장 · 발전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하여 청소년활동진흥법 제11(수련시설의 설치·운영 등)에 의거 건립되었습니다.

그러나 수련관 건축연면적 8,216.39중 청소년들을 위한 전용공간은 전무한 상황에서 실제 이용주체인 청소년들은 복도나 그 외 장소에서 휴게공간도 없이 활동하고 있습니다.

 

최근 3년간 스쿼시장 이용인원의 급속한 감소추세 및 시설노후화로 인하여 소년수련관에서는 시설 개보수를 실시하여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 지원을 위한 고유목적 사업을 수행하기 위하여 불가피하게 청소년활동공간으로 리모델링하였습니다. 이점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그동안 즐겨 이용하시던 스쿼시장을 사용하지 못하시게 된 점 깊이 위로의 말씀드립니다.

용인시 처인구 소재 스쿼시장 안내 - 금어리 시민체육센타, 마평동 종합운동장

 

다시 한번 회원님께 불편 드린 점 사과드리며, 위 답변에 궁금하신점 있으시면, 청소년수련관 운영지원팀 시설담당 031)328-9804로 연락 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 해드리겠습니다.

이전,다음 게시물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이전글 서버오류관련
다음글 용인시청소년미래재단 채용 관련 불만에 대한 민원제기

페이지
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에 대하여 얼마나 만족하십니까?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