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주 메뉴 바로가기


재단에 바란다

재단에 바란다

문의, 불편사항 등 재단 및 운영시설에 대한 고객의 의견을 듣는 공간입니다.

{view.title }의 상세정보를 제공합니다.
타임자유수영 평일 누구나 일일입장 허용 검토 요망
작성자 한 ** 작성일 2020-11-30
카테고리 민원접수
상태 답변완료 답변일 2020-12-02
주말에만 누구나 타임자유수영이 가능한것도 좋지만, 평일에도 누구나 타임자유수영을 이용할수 있도록 하면 더 많은 시민이 필요할때 이용할수 있게됩니다. 건강한 시민사회 전반에 대한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시설을 월별 신청 인원만 사용하는것은 재단 이사장님의 인사말과 재단 설립배경에 용인 시민 구성원이 건강하게 성장할수 있는 기회 제공이라는 취지에 맞지 않은것 같습니다.

용인시청소년수련관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용인시청소년수련관 수영장은 2020년 상반기 보수공사를 마치고 새롭게 개장 운영하고 있습니다. 최근 운영 중에 코로나19 상황 악화에 따라 정부의 지침을 준수, 수용인원을 조정 운영하고 있습니다.

수영장 보수공사 후 재개장 시 시민의 건강 및 효율성을 위해 강습반 운영 및 추첨제 및 기간수료제 등을 도입 운영하고 있습니다.

추첨제 및 기간수료제는, 당초 소수의 회원이 수영장을 장기간 독점이용 되던 것을 더 많은 시민의 이용을 위해 도입 운영 중인 제도입니다.

귀하가 제안하신 내용은 당일 일일입장에 해당하는 것으로 이용연령, 수영 수준 등의 제한이 없이 가족단위 등 누구나 이용이 가능한 자유수영으로 수영장의 3개 레인 이상의 공간이 필요합니다.

용인시청소년수련관 수영장 규모는 6개 레인으로 타임자유수영(월회원) 포함 정상 운영 시 60여 개 강습으로 주중에 운영하게 됩니다. 이 또한 강습 추가 개설 요청이 꾸준히 있는 상황입니다.

현재 상황에서 더 많은 시민들이 이용할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하기 위하여, 토요일은 수영장 전체를 일일입장 자유수영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추후 수영장의 확장 또는 수영 강습의 수요가 줄어들면 귀하의 제안을 적극 검토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청소년수련관 교육문화팀 전영주 328-9806)

이전,다음 게시물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이전글 수영장에 드라이기 비치 요망
다음글 용인시 청소년상담 복지센터 사이트 이용 관련 문의

페이지
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에 대하여 얼마나 만족하십니까?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