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주 메뉴 바로가기


보도자료

"2017청소년자치기구워크숍 - 4" 글의 제목, 작성자, 작성일, 내용을 제공합니다.
2017청소년자치기구워크숍 - 4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7-04-12
용인시청소년미래재단 수지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자치기구 연합 워크숍 진행

용인시청소년미래재단(이사장 정찬민) 수지청소년문화의집은 4월 8일(토) 용인시청소년수련원에서 2017년 수지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자치기구 연합 워크숍을 진행했다.
 
이날 행사는 수지청소년문화의집 소속 자치기구인 청소년운영위원회, 청소년자원봉사단, 청소년동아리 3개의 자치기구가 참여하였으며, 2017년 자치기구를 이끌어 나갈 청소년들에게 자치기구에 대한 올바른 이해를 돕고, 주체적인 활동을 장려하기 위해 소통과 단합의 경험을 제공하는 활동으로 이루어졌다.
 
이번 자치기구 워크숍 활동은 청소년들의 관계형성을 위한 레크리에이션 활동과 팀 단합을 위한 명랑운동회를 개최하여 또래청소년들과 함께 소통하고 즐길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청소년운영위원회 소속 청소년은 “이번 워크숍을 통해 수지청소년문화의집 소속 자치기구 친구들과 모두 친해질 수 있어 좋았다. 다음에도 이런 활동이 또 있었으면 좋겠다.”고 활동 소감을 전했다.
 
용인시청소년미래재단 수지청소년문화의집에서는 청소년이 자율적으로 참여하고 다양한 활동의 기회를 가질 수 있는 청소년자치기구의 역할을 확대하고 적극적인 지원을 해오고 있다. 수지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활동 및 자치기구에 대한 문의사항은 수지청소년문화의집(031-266-1071), 홈페이지(www.sujiyouth.or.kr)로 문의하면 된다.


 
이전,다음 게시물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이전글 청소년직업체험 job나들이 1차 - 3
다음글 생태공존프로젝트 나비효과 1차 - 3

페이지
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에 대하여 얼마나 만족하십니까?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