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주 메뉴 바로가기


보도자료

"용인시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 2020 학교 밖 청소년 온택트 수료식 개최" 글의 제목, 작성자, 작성일, 내용을 제공합니다.
용인시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 2020 학교 밖 청소년 온택트 수료식 개최
작성자 꿈드림 작성일 2020-12-10

매일일보 김길수 기자] 재단법인 용인시청소년미래재단(이사장 백군기) 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에서는 오는 12월 4일 온택트 방식으로 '2020년 꿈드림 수료식'을 개최한다.



2020년 한 해 동안 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에서는 학교 밖 청소년을 위한 상담지원, 교육지원, 자립 및 취업지원, 문화지원 등을 비대면 또는 소그룹 방식으로 진행하여 코로나 19 상황에도 학교 밖 청소년에게 상담 및 서비스를 지원해왔다.


이번 수료식은 28명 학교 밖 청소년들에게 수료증 수여와 우수청소년 시상을 통해 새로운 사회 진출을 격려하고 한 해 성과를 축하하는 1부, 청소년들이 직접 참여하는 다양한 이벤트와 동아리 공연(댄스, 스포츠, 칼림바)이 진행되는 2부, 한 해를 돌아보고 내년 꿈드림을 준비하는 3부로 진행한다.

또한 2020년 프로그램을 통해 나온 작품들은 팔레트(미술동아리) 소속 청소년들이 기획하는 온라인 전시회도 같이 진행된다.  

2020 온택트 수료식은 올해의 노력을 보상받을 수 있는 시간이 되길 기대하며, 코로나 19로 답답함을 해소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용인시청소년미래재단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출처 : 매일일보(http://www.m-i.kr)

이전,다음 게시물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이전글 용인동부서 학교 밖 청소년 검정고시 시험장 지원활동 실시
다음글 용인시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 학교 밖 청소년이 만든 황토볼 베개 어르신들에게 전달

페이지
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에 대하여 얼마나 만족하십니까?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