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주 메뉴 바로가기

보도자료

"청소년자원봉사단“그루터기”모성의집 기부활동" 글의 제목, 작성자, 작성일, 내용을 제공합니다.
청소년자원봉사단“그루터기”모성의집 기부활동
작성자 유림문화의집 작성일 2020-09-29

재단법인 용인시청소년미래재단(이사장 정찬민) 유림청소년문화의집에서는

78() 용인시 미혼모자공동생활가정에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EM 천연 세탁세제와 천연치약 및 아기물티슈기부 활동을 진행하였다.

 

지난 6월 청소년자원봉사단 그루터기청소년들이 실생활에서 실천할 수 있는 환경캠페인 활동으로 EM 천연 세탁세제 만들기 및 EM 천연치약을 직접 만들었다. 완성된 천연세제 및 치약과 함께 생활필수용품인 아기물티슈를 용인시 미혼모자 공동생활가정인 모성의집에 청소년들이 기부하였다.

특히, 이번 봉사활동을 통해 청소년들은우리가 직접 만든 치약과 세제를 기부한다는 것 자체가 뿌듯하다, 환경 보호를 실천하고자 만든 결과물이 기부로 이어져 뿌듯함이 두배가 되는 것 같다등의 의견을 전하여 청소년들의 환경 인식 개선과 사회 취약계층 공헌활동에 큰 의의를 더했다.

유림청소년문화의집에서는 다양한 청소년 프로그램 등이 진행되고 있으며, 관심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 프로그램관련 문의사항은 유림청소년문화의집 홈페이지(www.yurimyouth.or.kr) 전화 (332-1095)를 통하여 안내받을 수 있다.

이전,다음 게시물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이전글 2017 용인시청소년미래재단 유림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진로체험‘네가별
다음글 용인시청소년미래재단 유림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자치기구 연합 워크샵

페이지
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에 대하여 얼마나 만족하십니까?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