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주 메뉴 바로가기

보도자료

"용인시청소년미래재단 유림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진로체험‘네가별’" 글의 제목, 작성자, 작성일, 내용을 제공합니다.
용인시청소년미래재단 유림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진로체험‘네가별’
작성자 유림문화의집 작성일 2020-09-29

재단법인 용인시청소년미래재단(이사장 정찬민) 유림청소년문화의집에서는 지난 9월2관내 청소년 11~1323명을 대상으로 청소년진로체험네가별을 진행하였다.

 

이번 청소년진로체험네가별은 서울시 용산구에 위치한 핸즈온캠퍼스를 방문하여 우리 주변에서 다양한 목적으로 사용되는 로봇의 종류와 역사를 알고평소 경험하지 못한 새로운 분야의 창작 로봇을 직접 체험해 보며 청소년들의 창의력을 극대화하고, 다양한 소프트웨어 교육을 통해 청소년들의 상상력을 현실화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여 자신에게 적합한 진로설계를 할 수 있도록 방향성을 제시하였다.

 

청소년진로체험네가별유림청소년문화의집에서 진행하는 청소년 진로체험으로 청소년들이 자신에 대해 적극적으로 탐색해보고 새롭고 다양한 직업을 직·간접적으로 체험하여 올바른 직업관을 형성하고 자신에게 적합한 진로 계획을 수립 할 수 있도록 기회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으로 조리사, 뮤지컬 배우 체험 등을 진행 할 예정이다.

 

관심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를 바라며, 프로그램관련 문의사항은 유림청소년문화의집 홈페이지(www.yurimyouth.or.kr) 전화 328-9893을 통하여 안내받을 수 있다.

이전,다음 게시물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이전글 2017년 2회기“예감 좋은 토요일”진행
다음글 용인시청소년미래재단 유림청소년문화의집 2017년 유림문화축제“시간여행 Festival”

페이지
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에 대하여 얼마나 만족하십니까?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