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주 메뉴 바로가기

보도자료

"용인시청소년미래재단 유림청소년문화의집 2017년 유림문화축제“시간여행 Festival”" 글의 제목, 작성자, 작성일, 내용을 제공합니다.
용인시청소년미래재단 유림청소년문화의집 2017년 유림문화축제“시간여행 Festival”
작성자 유림문화의집 작성일 2020-09-29

재단법인 용인시청소년미래재단(이사장 정찬민) 유림청소년문화의집에서는

916() 유림체육공원에서 지역 청소년 및 주민 500여명과 함께 2017

유림문화축제시간여행 Festival’을 진행하였다.

 

이번 유림문화축제시간여행 Festival’은 청소년 및 지역사회 주민들에게 다양한 문화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되었다. 과거-현재-미래를 이어 전세대가 소통하여 가족구성원 간 격차를 해소할 수 있도록 과거여행 존, 현재여행 존, 미래여행 존으로 나뉘어 다양한 체험부스 및 먹거리부스, 포토존 등이 운영되었으며, 이와 더불어 청소년들의 끼와 열정을 펼칠 수 있는 문화강좌 발표회 및 청소년동아리 공연 등이 함께 진행되었다. 지역 청소년 및 주민들은 어릴 때 가지고 놀던 장난감을 아들에게 소개할 수 있어서 좋았다.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어서 좋았다. 맛있는 먹거리와 볼거리가 풍성했다.”등의 의견을 전했다.

 

유림청소년문화의집에서는 청소년 수련활동, 청소년 자치활동, 문화강좌, 지역연계 사업 등이 진행되고 있으며,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 프로그램 관련 문의사항은 유림청소년문화의집 홈페이지(www.yurimyouth.or.kr) 전화 328-9894를 통하여 안내받을 수 있다.

이전,다음 게시물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이전글 용인시청소년미래재단 유림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진로체험‘네가별’
다음글 2017 용인시청소년미래재단 유림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역사탐방단‘연화문’

페이지
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에 대하여 얼마나 만족하십니까?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