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주 메뉴 바로가기

보도자료

"유림청소년문화의집, 문화 및 예술 감성충전‘예감 좋은 토요일 ’" 글의 제목, 작성자, 작성일, 내용을 제공합니다.
유림청소년문화의집, 문화 및 예술 감성충전‘예감 좋은 토요일 ’
작성자 유림문화의집 작성일 2020-09-29

다양한 문화?예술 체험활동 및 건전한 여가 기회 제공

 

()용인시청소년미래재단(이사장 백군기) 유림청소년문화의집은 8일 관내 청소년 14 ~ 1825명을 대상으로예감 좋은 토요일을 실시했다.

 

청소년 문화·예술 체험예감 좋은 토요일은 지역 청소년에게 다양한 문화 체험 기회를 제공하여 스트레스 해소 및 균형적인 성장과 건전한 여가 문화를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1차 활동은 런닝맨체험, 이색전시 관람 등 종로에 위치한 런닝맨 체험관 및 인사동에서 진행했다. 이날 런닝맨 미션체험, 이색 전시 및 VR관람, 인사동 쌈지길 문화 체험 등 다양한 체험활동을 실시했다.

 

프로그램에 참가한 한 중학생은너무 즐겁고 쌈지길 관람을 더 오래 하고 싶어요라며 즐거워했다.

이날 행사에 참가한 중고등학생들은 이색 체험 및 다양한 문화 활동을 경험 할 수 있었으며 단체 활동을 통한 또래집단의 적응력 향상과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이 될 수 있었다.

 

청소년프로그램 문의는 전화 031-328-9894 또는 용인시청소년미래재단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이전,다음 게시물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이전글 유림청소년문화의집, 문화 ? 예술 감성 충전‘예감 좋은 토요일’참가자 모집
다음글 유림청소년문화의집, 문화예술지원사업 감성충전버스 「지역사회연계 업무협약」체결

페이지
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에 대하여 얼마나 만족하십니까?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