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주 메뉴 바로가기

보도자료

"청소년운영위원회‘낙락당’재능나눔봉사 실시 「지역 청소년들과 함께 하는 UP! UP! 창의력, FUN! FUN! 보드게임」" 글의 제목, 작성자, 작성일, 내용을 제공합니다.
청소년운영위원회‘낙락당’재능나눔봉사 실시 「지역 청소년들과 함께 하는 UP! UP! 창의력, FUN! FUN! 보드게임」
작성자 유림문화의집 작성일 2020-09-29

재단법인 용인시청소년미래재단 유림청소년문화의집에서는 오는 31일에 청소년운영위원회낙락당이 지역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재능나눔봉사 활동을 진행 할 예정이다.

 

청소년운영위원회낙락당은 유림청소년문화의집 소속 자치기구로써 관내 14~24 청소년들이 정기회의, 청소년 시설 및 프로그램 모니터링, 교류활동, 캠페인 활동, 자체 기획 활동 등 다양한 활동으로 운영되고 있다.

 

이번 활동은 청소년운영위원회와 지역 청소년들이 멘토-멘티가 되어 창의 보드게임(UP! UP! 창의력, FUN! FUN! 보드게임)활동으로 진행 될 예정이며 또래 친구들과 다양한 창의 보드게임 활동을 통해 창의력 향상 및 또래관계 형성, 건전한 여가?문화 활동을 지원할 것이다.

 

앞으로도 유림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운영위원회에서는 청소년들의 역량강화와 지역 청소년들을 위한 청소년이 직접 기획하고 운영하는 자기 주도 활동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프로그램에 관한 자세한 사항 및 문의 사항은 유림청소년문화의집(031-328-9894),

홈페이지(http://www.yiyf.or.kr)로 문의하면 된다.

 

이전,다음 게시물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이전글 지역아동들의 문화 감성 충전을 위한 「감성충전버스」 진행중
다음글 유림청소년문화의집, 2019년 유림문화축제 「꿈 운동회」 개최

페이지
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에 대하여 얼마나 만족하십니까?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