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주 메뉴 바로가기

보도자료

"청소년자치기구 연합 비대면 활동 「지역 소외 계층 지원을 위한 청소년 재능 나눔 봉사 실시 」" 글의 제목, 작성자, 작성일, 내용을 제공합니다.
청소년자치기구 연합 비대면 활동 「지역 소외 계층 지원을 위한 청소년 재능 나눔 봉사 실시 」
작성자 유림문화의집 작성일 2020-09-29

재단법인 용인시청소년미래재단 유림청소년문화의집에서는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사회적 거리두기 강화에 따라 안전한 청소년 활동을 지원하고자 비대면 활동으로 청소년자치기구 연합 재능 나눔 봉사를 실시하였다.

 

청소년 자치기구 연합 활동에는 유림청소년문화의집 소속 자치기구인 청소년운영위원회, 청소년자원봉사단, 청소년동아리 3개의 자치기구가 참여하며 청소년 80여명이 각 자택에서 유아 턱받이를 만들어 오는 25일 미혼모보호시설모성의집 직접 만든 턱받이와 함께 분유, 기저귀 등 필요 물품을 기부할 예정이다.

 

이번 활동은 청소년들이 주체가 되어 재능 나눔 봉사를 기획하고 진행함으로써

청소년들의 역량강화 뿐 아니라 지역 소외 계층에 나눔을 실천하는 의미 있는 경험을 제공할 것이다.

 

앞으로도 유림청소년문화의집에서는 청소년들이 주체적으로 참여하고 다양한 활동의 기회를 가질 수 있는 청소년자치기구의 역할을 확대하고 적극 지원하며 코로나-19 장기화에 대비하여 다양한 비대면 활동을 기획·운영할 예정이다.

 

프로그램에 관한 자세한 사항 및 문의 사항은 유림청소년문화의집(031-328-9894),

홈페이지(http://www.yiyf.or.kr)로 문의하면 된다.

이전,다음 게시물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이전글 유림청소년문화의집, 2019년 유림문화축제 「꿈 운동회」 개최
다음글 유림청소년문화의집, 모성의집과 업무협약 체결

페이지
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에 대하여 얼마나 만족하십니까?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