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주 메뉴 바로가기

보도자료

"2017 용인시청소년미래재단 유림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진로체험‘네가별" 글의 제목, 작성자, 작성일, 내용을 제공합니다.
2017 용인시청소년미래재단 유림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진로체험‘네가별
작성자 유림문화의집 작성일 2020-09-29

재단법인 용인시청소년미래재단(이사장 정찬민) 유림청소년문화의집에서는 지난 8관내 청소년 11~1323명을 대상으로 청소년진로체험네가별을 진행하였다.

 

이번 청소년진로체험네가별은 유림청소년문화의집 열린교실에서 특수분장사 탐색 및 체험활동을 실시하였다. 특수분장사가 하는 일, 전망, 다양한 분야의 특수분장, 특수 분장하는 과정 등 이론교육을 통해 특수분장사에 대해 탐색해 보았으며, 자신의 손에 직접 상처분장을 해보며 특수분장사 직업군에 대해 올바르게 이해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제공하였다.

 

청소년진로체험네가별유림청소년문화의집에서 진행하는 청소년 진로체험으로 청소년들이 자신에 대해 적극적으로 탐색해보고 새롭고 다양한 직업을 직·간접적으로 체험하여 올바른 직업관을 형성하고 자신에게 적합한 진로 계획을 수립 할 수 있도록 기회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으로 로봇공학자, 조리사, 뮤지컬 배우 체험 등을 진행 할 예정이다.

 

관심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를 바라며, 프로그램관련 문의사항은 유림청소년문화의집 홈페이지(www.yurimyouth.or.kr) 전화 328-9893을 통하여 안내받을 수 있다.

이전,다음 게시물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이전글 2017년 2회기“예감 좋은 토요일”진행
다음글 청소년자원봉사단“그루터기”모성의집 기부활동

페이지
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에 대하여 얼마나 만족하십니까?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