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주 메뉴 바로가기

입찰공고

"일반용역 입찰 변경 공고(긴급)" 글의 제목, 작성자, 작성일, 내용을 제공합니다.
일반용역 입찰 변경 공고(긴급)
작성자 시스템 작성일 2017-12-15
파일

용인시청소년육성재단 공고 제2015-161호


일반용역 입찰 변경 공고(긴급)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16년도 용인시 청소년수련시설 청사 청소용역

  나. 위    치 : 용인시 처인구 중부대로1199 청소년수련관외 4개소(수련원,유림․신갈․수지)

  다. 용역기간 : 2016.01.01. ~ 2016.12.31.(12개월)

  라. 용역개요 : 소요인원 총11명(과업지시서 참조)

  마. 추정금액 : 금298,526,760원(추정가격 271,387,963원, 부가가치세 27,138,797원)

  바. 기초금액 : 금298,526,760원

  ※ 본 공고는 사업의 연속성을 위하여 2016회계년도 예산이 확정되기 전에 시행하는 입찰공고로써, 최종 낙찰자와의 계약 시 확정된 예산의 범위 내에서 계약을 체결하며, 계약체결이 지연될 경우 용역대금은 실제 용역 개시 일부터 정산하여 지급함을 알려드립니다.


2. 입찰 및 개찰장소

투찰기한 개찰일시 개찰장소

2015.12.04.(금) 18:00 ~ 2015.12.10.(목) 10:00 2015.12.10.(목) 11:00 재단 사무국

입찰집행관 PC


3. 입찰방법

  가. 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입찰이며 전자입찰로만 집행합니다.

  나. 적격심사대상 용역으로 청렴계약대상 용역입니다.(경기도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적용)

  다. 입찰서 제출방법 :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또는 사전에 등록된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4. 입찰참가자격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공중위생관리법」 제3조의 규정에 의거 위생관리 용역업 허가를 득한 업체이어야 하고,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낙찰대상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사무소의 소재지가 경기도내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에 따른 직접생산증명서(건축물 일반청소업)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입찰일 전일까지 발급받은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적격심사서류 제출 시 함께 제출)

  다.「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2조의2(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에 따른 중소기업으로서 중ㆍ소기업ㆍ소상공인 및 장애인기업 확인요령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상기 확인서는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하며, 중소기업 공공구매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자격이 없음.

  라. 본 입찰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한 전자입찰로 집행하므로 조달청에 전자입찰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만 입찰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전자입찰등록 미등록 업체의 경우에는 조달청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이용약관에 동의하여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후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http://www.g2b.go.kr)의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미자격자가 입찰에 참가할 경우 부정당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과업지시서를 반드시 숙지하시고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5. 입찰 보증금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은 면제하되 전자입찰참가신청서 서식에 따라 납부확약내용이 명기된 전자 지급각서 제출로 갈음하며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없이 소정의 기한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관련법령에 따라 낙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재단에 납부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 등을 받게 됩니다.

  나. 입찰보증금의 국고귀속 등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6. 낙찰자 결정방법 

  가. 본 용역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2조의 규정에 의한 적격심사대상용역으로 예정가격 이하 87.745%이상 최저가 입찰한자 순으로 적격심사를 실시하여 종합평점이 95점 이상 얻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나. 적격심사 세부평가는 경기도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단순노무에 의한 용역기준「추정가격 5억원미만 2억원 이상인 용역」에 의거 평가합니다.

  다. 가격입찰 집행 후 낙찰하한선 미만에 해당하는 업체에 대하여는 별도 통보하지 않으며, 기타 입찰결과는 조달청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의 전자입찰 결과란에 게시되므로 인터넷을 적극 활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라. 적격심사대상자로 통보받은 자는 적격심사서류를 2일이내에 제출하여야 하며 낙찰자통보는 서류심사 후 7일이내에 합니다.

  마. 경영상태 평가기준 : 경영상태평가는 재무비율과 신용평가등급 중 입찰자가 선택하며, 비영리법인의 경우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합니다.

      

7. 예정가격 결정방법 : 입찰집행에 관한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내에서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며 입찰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하여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가격을 예정가격으로 합니다.

 

8. 입찰의 무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규정에 의합니다.


9. 보험료 등의 사후정산

  가. 본 입찰건은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고용․산재보험료, 임금채권보장보험 반영 대상 용역입니다.

  나. 낙찰자는 입찰금액 산정 시 예정가격에 반영된 보험료(국민건강보험료 5,937,730원, 노인장기요양보험료 388,848원 및 국민연금보험료 8,803,928원)에 낙찰률을 곱한 금액을 기준으로 반영하여야 하며 사후 정산합니다.


10. 용역근로자 보호조치 준수 이행

  가. 본 용역은 용역근로자 근로조건 보호 대상용역으로 계약상대자는 다음 각호를 내용으로 하는 「근로조건 이행확약서」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1) 예정가격 산정시 적용한 노임에 낙찰률을 곱한 수준이상의 임금 지급

   2) 퇴직금, 4대 사회보험료 등 법정부담금 지급

   3) 포괄적인 재하청 금지

   4) 근로기준법 및 최저임금법 준수 등

  나. 계약상대자는 현재 근무하고 있는 종사원이 있는 경우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고용을 승계하여야 하며, 용역기간 중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소속 근로자의 고용을 유지하여야 합니다.

  다. 계약상대자는 용역기간 중 본 용역근로자 근로조건 보호와 관련한 내용을 이행하여야 하며, 위반시 계약해지 및 향후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11. 기타참고사항

   가. 본 용역은 설계서(내역서)입찰공고,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용역과업지시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경기도 일반용역 적격심사세부기준(경기도고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청렴계약입찰유의서,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 등 및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산장비부족이나 운용미숙으로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투찰마감시간이 임박하여 투찰할 경우 여러업체의 집중 투찰로 인하여 정상적인 투찰이 불가한 경우가 종종 발생되오니 가급적 투찰마감 1일전에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라. 입찰결과는 조달청 나라장터(http://www.g2b.go.kr)나 재단 홈페이지(http://www.yiyf.or.kr) 입찰공고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기타 문의사항은 재단사무국(관리팀 031-328-9858)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12. 보충정보제공처

   ○ 전자입찰이용안내 : 조달청 전자조달콜센타 국번없이 1588-0800

   ○ 조달청 전자입찰 홈페이지(http://www.g2b.go.kr)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이전,다음 게시물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이전글 이전 글이 없습니다.
다음글 용인시 청소년육성재단 유류구매 단가계약

페이지
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에 대하여 얼마나 만족하십니까?

평가
  • 담당부서 : 일반관리자
  • 담당자 : 사무국
  • 문의전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