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주 메뉴 바로가기


재단에 바란다

재단에 바란다

문의, 불편사항 등 재단 및 운영시설에 대한 고객의 의견을 듣는 공간입니다.

{view.title }의 상세정보를 제공합니다.
청.아 이용후기
작성자 박 ** 작성일 2019-10-04
파일 img1570187472298.jpg 
카테고리 민원접수
상태 답변완료 답변일 2019-10-23
오늘 초등학교 자녀 두명과 함께 마평동에 위치한 "청소년아지트"에 다녀왔습니다. 학교근교에 아이들이 안심하고 놀수 있는 쉼터가 생겼다기에 기쁜맘으로 갔더니 첫인상은 100점이더라구요~ 상주하고 있는 친절한직원,쾌적한환경,무료음료제공,다양한서적,보드게임등 아이들이 이용하기 좋더라구요^^ 다만,아쉬운점은 이용시간과 이용가능일을 표기되어 있지 않아 일일이 물어봐야하고,와이파이가 없다는점, 제일 큰문제는 미관상 예쁘던 조명이 책읽기와, 보드게임, 핸드폰이용등 청.아를 이용하던중 눈의 피로감이 있더라구요~ 아이들이 주로 이용하는시설이다보니 눈건강상 개선이 필요 할듯 합니다.

안녕하십니까!!!

저희 마평동 청소년들의 아지트 청아를 방문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마평동 지역 청소년들의 밝고 건강한 성장을 위하여 청아를 930일부터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동안 자체적으로 진행하던 와이파이는 1021일 설치 완료하였으며, 조명은 이용 청소년들의 시력보호를 위해 밝은 조명으로 추가 설치할 계획입니다.

좋은 의견 주셔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귀댁의 자녀와 주위 많은 청소년들이 이용 할수 있도록 홍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청소년수련관 운영지원팀 328-9821


이전,다음 게시물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이전글 1층 댄스연습실 휴장
다음글 모바일홈페이지 (아이폰사용자)

페이지
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에 대하여 얼마나 만족하십니까?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