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주 메뉴 바로가기


재단에 바란다

재단에 바란다

문의, 불편사항 등 재단 및 운영시설에 대한 고객의 의견을 듣는 공간입니다.

{view.title }의 상세정보를 제공합니다.
Y리그 초등부 고학년부 취소 답변에 대하여
작성자 유 ** 작성일 2019-11-21
카테고리 민원접수
상태 답변완료 답변일 2019-11-26
초고부 4팀인데 왜 취소가 된거죠? 4팀끼리 풀리그 해서 입상팀을 정해도 되는거 아닌가요? 이 대회 개최취지가 궁금하네요. 초저부야 두 팀 뿐이라 이해하지만 고학년부는 얼마든지 진행 가능한 상황인데 말이죠. 풀리그면 총 6경기를 치룰 수 있어 대회 규모에 적합하고 동아리팀들이 좋은 경험을 쌓을 수 있을거라 생각하는데 겨우 두팀 적은 상황에서취소는 받아드리기 어렵네요. 대회취지가 청소년들의 건전한 스포츠 정신함양과 건강한 체력 증진이라면 왜 꼭 6개 팀이어야만 하는거죠? 네 팀끼리는 그리 못 하나요? 아이들을 위한 대회 개최인지 재단을 위한 실적쌓기 행사인지 궁금하네요. 아이들을 위한다면 이게 올바른 처사일까요? 정말 실망스럽네요.. 민원 처리도 원래 이리 오래 걸리나요? 용인주말리그와 더불어 자랑할만한 대회였는데 아이들과 학부모들에게 큰 상처를 준 대회로 기억될 것 같습니다.

안녕하세요. 용인시 청소년수련관 교육문화팀입니다.

말씀해주신 초등학교 고학년 취소건의 경우 3개 시상(우승, 준우승, 장려상) 내역으로 운영되고 있는 본 프로그램에서 3학교(4)로 접수되어진 상황으로

초등학교 저학년부와 함께 취소하게 되었습니다. 이점 양해바랍니다.

민원처리의 경우 접수 담당부서에서 접수하여 해당부서로 배정하며, 답변하기까지 최대 1주일 이내 처리됨을 알려드립니다.

더 좋은 프로그램으로 다시 찾아뵙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교육문화팀 강경숙 328-9808


이전,다음 게시물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이전글 개선
다음글 와이리그초등부취소결정에 대해서 2

페이지
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에 대하여 얼마나 만족하십니까?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