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주 메뉴 바로가기


재단에 바란다

재단에 바란다

문의, 불편사항 등 재단 및 운영시설에 대한 고객의 의견을 듣는 공간입니다.

{view.title }의 상세정보를 제공합니다.
용인청소년 수련관 GX룸 시설에 관한 민원
작성자 김 ** 작성일 2019-12-09
카테고리 민원접수
상태 답변완료 답변일 2019-12-17
용인 청소년 수련관 GX룸 프로그램을 수강하고 있습니다. 월수금 화 목 줌바를 수강하고 있는데 수업시간에 너무 괴롭습니다. 그동안 줌바 클래스를 통해 생활의 활력을 얻었는데 요즘은 스트레스도 함께 얻고 있네요. 아시다시피 댄스프로그램은 앰프나 스피커의 비중이 아주 큽니다. 음악을 듣고 느끼면서 진행되기 때문이죠.그동안도 계속 아슬아슬했는데 요즘은 앰프가 제멋대로 춤을 춥니다.음량이 들쑥날쑥. 갑자기 커졌다가 줄어 들었다가 난리도 아닙니다.수업도중에 소리가 갑자기 커져서 스피커주변 회원들은 물론이고 회원들 모두 깜짝 놀라기 일수입니다.음악소리가 이렇게 제대로 제멋대로이니 수업에 집중하기도 힘들고 귀도 아프고 심지어 머리까지 아픕니다. 그동안 몇번이나 민원이 올라간걸로 알고 있는데 왜 수리나 교체를 하지 않는건가요? GX룸의 앰프와 스피커는 기본적인 필수 시설아닌가요? 우선적으로 처리해주셔야 맞다고 생각합니다. 빨리 조치해 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공기청정기도 설치해주세요. 주민센터 GX룸엔 거의 대부분 공기청정기가 설치되어 있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여기가 더 인원도 많고 심지어 수영장 공사때문에 먼지는 물론이고 온갖 해괴한 냄새가 다 들어오는데 왜 공기청정기를 설치하지 않는건가요? 건강지키려고 왔다가 오히려 건강을 해치고 갈 지경이네요.예산부족이라고만 늘 말씀하시지 마시고 예산을 책정하셔서 두가지를 꼭 해결해주시길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용인시청소년수련관 교육문화팀입니다.

수영장 공사 등에 따른 생활체육 GX 프로그램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공기청정기 설치를 위해 준비중에 있으며, 최대한 빠르게 마련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앰프의 경우 음향 업체에 점검 및 수리 요청을 해둔 상태였으며, 현재는 조치 완료되었습니다.

앞으로도 프로그램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교육문화팀 전영주 328-9806)

이전,다음 게시물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이전글 꼭 보시고 바꿔주세요~~
다음글 개선

페이지
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에 대하여 얼마나 만족하십니까?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