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사용메뉴
				청소년을 존중하고 청소년과 함께 고민하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센터에 바란다
			문의, 불편사항 등 재단 및 운영시설에 대한 고객의 의견을 듣는 공간입니다.
		 
	 
	
		가족회원등록, 환불문의 등은자주하는 질문게시판의 Q&A를 참조해 주세요.
		프로그램 제안 등의 의견사항프로그램 제안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갑질피해신고
			우월적 지위를 이용한 불공정, 부당한 지시 또는 폭언, 계약 상대자 등에 대한 불공정, 부당한 요구,
				지시 등 모든 이해관계자에 대한 갑질 및 직장 내 괴롭힘에 관하여 제보하는 공간입니다.
		 
	 
	
		
		
			갑질피해상담
			
				- 홈페이지 : 아래 게시판 이용상담신청
- 전자우편 : sunpill77@yiyf.or.kr
- 전화 : 031)328-9852 또는 국민콜 110
- 팩스 : 031)339-1075
- 방문 및 우편 : 갑질피해상담실(사무국 전략기획팀)
 
	 
	
	
		단순문의 또는 질의 등의 민원사항은재단에바란다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신고 시 유의사항
					
						- 사실에 기초하여 6하원칙에 의해 정확한 내용을 구체적으로 명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단순한 비방, 근거없는 비난 등 갑질피해 신고와 무관한 사항은 사전 동의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신고내용으로 명예훼손 또는 무고 등 법적인 문제가 발생할 경우 민형사상의 책임은 신고자에게 있습니다.
- 익명신고 시 신고내용은 감찰자료 등으로만 활용되고 처리결과는 회신되지 않습니다.
 
- 이런 경우는 갑질피해신고 대상이 아닙니다.
					
						- 단순한 행정상의 실수
- 직원의 불친절한 행동
- 행정처리 결과에 대한 불만족
- 단순문의 또는 질의
 
 
	 
 
	전체 : 0 (1/ 0 page)
  
	
		
		
			
		
	
		
		
			
		
		
		이동
	 
	
 
	번호, 카테고리, 제목, 처리상태, 작성자, 첨부파일, 등록일을 제공하며 제목 링크를 통해 상세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번호 | 상태 | 카테고리 | 시설 | 제목 | 작성자 | 파일 | 등록일 | 
	
	
	
		| 등록된 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