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주 메뉴 바로가기


수련원에 바란다

{view.title }의 상세정보를 제공합니다.
사이트 별 인원제한, 매너타임 관리 전혀 안돼요
작성자 지 ** 작성일 2022-06-06
카테고리 민원접수
상태 답변완료 답변일 2022-06-08

안녕하세요! 저렴한 가격에, 용인시에서 이용할 수 있는 캠핑장을 발견해서 기쁜 마음으로 예약하고 주변 지인들에게도 진짜 저렴하고 괜찮아 보인다 용인 살면서 이런 데를 우리가 몰랐다며 추천하고 다녔는데요. 다녀와서 보니 정말 비추이고, 작년 가을부터 10여군데 다녀왔는데 최악 중에 최악입니다. 1. 환불 절차 꼭 양식을 다운받아서 작성 후 메일로 보내야하는지도 좀 의아했어요. 보통은 홈페이지 상에서 취소 버튼을 누르면 자동으로 되거나 관리자와 통화 후 취소되거나, 예약번호와 연락처 정도만 이메일로 보내면 확인 후 취소해주거나 했는데 워드나 한글파일로 꼭 제출해야하는 것도 너무 불편했습니다. 홈페이지에서 예약할 때와 마찬가지로 취소 버튼이 바로 있으면 좋겠습니다. 2. 방문객 관리 두 팀이건 세 팀이건 조용히만 한다면 다행이겠지만, 보통은 그렇지 않으니 두 팀 이상 아예 안받는 캠핑장도 있습니다. 지자체 캠장도 마찬가지였고, 그 때는 아마 코로나시국이라 더더욱 깐깐했을 수도 있어요. 이번에 자리에 갔더니 얼핏봐서 성인6명과 어린이6명이 낮부터 음주로 시끌시끌 하고 아이들도 비워져 있는 사이트에 돗자리 하나 펴주고 거기서 고성을 지르고 울고불고 하는데도 부모님들 제제도 없었고요. 의아한 점은 직원 분이 모노레일 운전하시면서 그 상황을 다 보셨을텐데 방관하신 부분입니다. 사이트당 기준인원을 지키는지 꼭 확인 부탁드립니다. 낮시간이었고 그 사이트엔 타프와 테이블 의자만 있었기에 아 지인모임이고 밤에는 철수하시나보다 조금 참자라고 생각했지만 오산이었고요 3. 밤 매너타임 관리 방문객이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계셨더라도 밤에만이라도 주의를 주셨으면 괜찮았을 거예요. 당직하시는 분이 계신건지 한 번도 순찰하시는 분이 안계셨고요. 다녀와서 보니 제 밑에 불과 보름 전에 쓴 불만글에도 순찰 자주 하겠다는 말뿐인 답변만 있네요. 저 글 봤으면 안갔을텐데요 ㅜㅜ 아무튼 방문객들은 11시쯤 돌아가시는 소리가 나길래 아 집에 가서 주무시나보다 했지만 11시부터 정리가 시작되었고 텐트를 그 때부터 치시더라고요 ㅋㅋㅋㅋ 12시 넘은 시각에도 뭘 하시는지 그릇소리 덜그럭덜그럭 11시 넘어서도 아이는 고래고래 울고불고 ㅜㅜ 새벽6시부터 소음은 시작되었고요 ..... 그 사이트 주변으로 몇 분은 집에 당일에 가시고 몇 집은 1박 후 가시고 물론 저희만 2박 중 1박일 수도 있지만요. 입실 시에 다시한번 방문객 금지 소란금지 매너타임 공지 해주시면 좋을 것 같고요 10시쯤에는 당직자분이 계시면 정리 부탁드리면서 순찰 한번 도셨으면 좋겠어요. 집에 와서 아 저렴해서 그런가? 사설은 캠장들이 관리하는데 여긴 직원분들이라 그런가? 당직이 안계시나? 사설이 아니라 그런가 생각해봤지만 국공립 세 군데 가봤지만 괜찮았거든요. ㅜㅜ 시 설에 비해 재방문 의사가 없다는 점이 너무 아쉬워서 남깁니다. 아 모노레일 운전하시는 분과 철수 시 모노레일 부탁드리려 전화받으신 분은 너무 친절하셨습니다. 단지 조금의 관리가 더해지면 더 좋은 캠핑장이 될 것 같아요. 


--------------------------------------------------------------------------------------------------------------------------------------------------------------------------------

 

안녕하세요.

저희 용인시청소년수련원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문의 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야영장 환불 절차 방식 : 용인시 청소년시설 설치 및 운영조례 시행규칙 제9조에 의거 사용료 반환 신청시 신청서를 제출받도록 하고 있습니다. 취소시 소비자분쟁해결기준환불 기준에 따라 위약금 발생시 공제 후 취소가 진행되는 방식으로 현재 온라인 시스템에는 적용되어지지 않고 있습니다. 고객께서 말씀하신 내용에 대해서는 지속적으로 검토하여 현재 이용하고 있는 시스템을 수정 보완을 통해 온라인으로 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방문객 관리 방식 : 저희 수련원 A데크 는 성인 3, 청소년 3/ B,C데크 는 성인 2, 청소년 2명의 정원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야영장 이용객 12테크 까지 예약가능하며, 2팀으로 오신 경우 6인 이상이 모여서 이용 하실수 있습니다! 이점은 주·야간 관리에 대해 야영장 및 수련원 직원들이 적극적인 대응을 하지 못하여 불편을 느끼신 점에 대해서 좀 더 보강된 시스템으로 불편 없도록 대응하도록 조치하겠습니다.

 

현재 야영장 이용고객을 담당하는 직원과 야간관리자의 철저한 현장관리 및 보완할 점을 검토하고 이용객들의 불편함이 없도록 조치하였으며, 다시 한번 불편함을 느끼신 것에 대해 죄송합니다. 좀 더 나은 환경과 고객의 불편함을 최소화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전,다음 게시물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이전글 야영장 개선
다음글 모노레일과 수영장 문의

페이지
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에 대하여 얼마나 만족하십니까?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