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주 메뉴 바로가기


보도자료

"청소년운영위원회-청소년어울림마당 홍보부스 운영" 글의 제목, 작성자, 작성일, 내용을 제공합니다.
청소년운영위원회-청소년어울림마당 홍보부스 운영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5-05-14
수지청소년문화의집 제4기 청소년운영위원회 ‘누리봄’
청소년들의 주도적인 참여로 홍보부스운영

용인시청소년육성재단 산하기관 수지청소년문화의집에서는 청소년시설의 주인인 청소년들에게 다양한 참여를 이끌어 내고 청소년의 의견을 적극 수렴하여 보다 나은 청소년 공간으로 만들고자 청소년운영위원회를 운영하고 있다.
 
제4기 청소년운영위원회 ‘누리봄’은 5월 9일(토) 수지구청 야외광장에서 용인시청소년어울림마당에 참여하여 수지청소년문화의집 시설 및 청소년운영위원회의 역할에 대한 홍보부스를 운영하였다. 타투, 3행시 짓기, OX 퀴즈, 초성퀴즈 등 다양한 체험 등으로 참가자들의 열띤 호응을 이끌어 냈다. 이번 활동은 청소년운영위원들이 주도적으로 홍보부스 운영계획을 세우고, 적극적인 청소년운영위원들의 활동으로 이루어낸 결과이다.
 
수지청소년문화의집 제4기 청소년운영위원회 ‘누리봄’은 매년 2월 중 20명의 청소년운영위원을 면접을 통해 선발하여 1년 활동으로 운영된다.
 
아울러 수지청소년문화의집에서는 청소년들이 능동적이고 자발적인 활동을 통해 글로벌 시대에 맞는 인성과 리더십을 함양할 수 있도록 다양한 청소년프로그램을 실시함으로써 청소년과 지역 주민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
 
청소년 프로그램 문의는 전화 031-328-9883 또는 홈페이지(www.sujiyouth.or.kr)를 참고하면 된다.















이전,다음 게시물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이전글 미술관 프로젝트-겸재 정선의 작품을 만나다
다음글 청소년자원봉사단 나눔누리 5월 활동

페이지
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에 대하여 얼마나 만족하십니까?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