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주 메뉴 바로가기


수련원에 바란다

수련원 바란다

문의, 불편사항 등 재단 및 운영시설에 대한 고객의 의견을 듣는 공간입니다.

{view.title }의 상세정보를 제공합니다.
모노레일
작성자 이 ** 작성일 2022-09-11
카테고리 민원접수
상태 답변완료 답변일 2022-09-14
봄에 갔을 때도 모노레일 고장이라는 문자 공지가 와서 그만은 짐을 계단을 몇번이나 오르 내렸는지 끔찍했는데 요번 예약하고 혹시나 걱정되어 전화문의해보니 여름지나 또 고장이는 답변을 듣고 환불 처리 하려는데 이건뭐 취소하는데 시스템이 구축을 왜 안해 놓는건지 시대에 뒤떨어지는.. 모노레일 너무 자주 고장나는거 아닌가요? 환불처리도 어서빨리 간소화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청소년수련원 고객지원팀 최병주 대리입니다.

 

우선 용인시청소년수련원 야영장을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또한 용인시청소년수련원 야영장 이용에 불편을 드려 진심으로 사과말씀 드립니다.

 

야영장 이용 예약 및 환불 모노레일 잦은 고장으로 민원인께서 불편한 부분의 지적이 있었습니다.

 

우리 청소년수련원 야영장 이용 시 취소?환불간소화에 대해서는 현재 보완중에 있으며(홈페이지 업체에 개발 의뢰) 야영장 환불간소화 시스템을 구축, 추후 동일한 야영장 시설 이용 예약에 불편함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모노레일 고장 원인 파악을 업체와 협의 최근 추정원인이 발견되었습니다.

모노레일의 전반적인 노후 및 수리부품이 기성품이 아닌 별도 가공을 하여야 하는 부품으로 제작기간이 6개월 이상 소요 될 것으로 업체로부터 통보 받았습니다. 또한 안전사고 위험이 있어서 잠정 중단 하였습니다.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앞으로도 우리 청소년수련원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리며, 추후 궁금하신 사항은 언제든지 청소년수련원 고객지원팀(328-9874)로 문의주시면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전,다음 게시물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이전글 요즘 어떤 캠핑장 사이트에서 환불신청서를 제출하나요?
다음글 야영장 개선

페이지
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에 대하여 얼마나 만족하십니까?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