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주 메뉴 바로가기


수련원에 바란다

{view.title }의 상세정보를 제공합니다.
양지면 청소년 수련원 썰매장 갔다가 기분 더러웠네요
작성자 최 ** 작성일 2023-01-31
카테고리 민원접수
상태 답변완료 답변일 2023-02-01
2023년도 1월 초에 썰매장 갔을 때는 직원들과 손님 비례가 적당하다고 생각하고 나쁘지 않다~생각하고 나중에 또 와야겠다 하고 1월 말에 왔는데 그때와는 다르게 개판으로 운영하더군요 예약 단체? 2천 명 이상+일반 이용객 합해서 줄이 개같이 서고 식당. 매점 포화상태고 한 번 탈 때마다 20~30분 소요하고 관리가 아주 개같이 진행되더군요 돌부리에 넘어져서 근처 의무실 앞에서 직원 문의했는데 무슨 대리?였는데 본인은 가야 한다고 안에서 기다리라고 해서 기다리는데 10분 넘도록 안 오더라고요 너무 안 와서 나와서 지나가는 다른 젊은 직원분에게 치료받았는데 관리직? 같았는데 손님에 대한 응급처치도 형편없고 서비스도 미흡하네요 젊은 직원분들은 바쁜 와중에도 치료하는데 관리직이라는 양반이 그냥 지나가는 게 다시 오지 말아야겠다 생각부터 드네요 진짜 조그마한 상처가 아닌 피가 철철 흐르는 상처였으면 그 10분 동안 아무 치료도 못 받았다는 거잖아요 이런 관리직 직원들 응급상황에 대한 교육 좀 시켜주세요

안녕하십니까. 용인시청소년미래재단 용인시청소년수련원 고객지원팀 안성일 팀장입니다.

 

우선 용인시청소년수련원 이용에 불편을 드려 진심으로 사과말씀 드립니다.

 

현재 청소년수련원 썰매장은 화~일 까지 운영중에 있으며, 평일 이용 고객은 200~300명 주말은 1,000명 내외의 인원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썰매장 이용 인원이 500명이 넘을 경우 매표소에서 입장시 이용불편 대비 시설이용에 대하여 안내해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썰매장 관리사무실(의무실) 운영에 불편함을 지적해 주셨습니다.

 

지적해 주신점 직원들과 공유하고 응급상황에 대한 대비 등 추후에는 동일한 사안이 발생하지 않도록 직원 교육 및 관리 감독을 강화 하도록 하겠습니다.

 

용인시청소년수련원 썰매장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다시한번 진심으로 사과드리며, 향후 동일한 사례가 발생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언제든지 시설 이용에 불편하신 점이 있거나 추가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용인시청소년미래재단 용인시청소년수련원 고객지원팀(031-328-9870)로 연락주시면 성실히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감사합니다.

이전,다음 게시물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이전글 수련원 눈썰매장 난간 안전 문제 및 이용시간 통제 관련
다음글 썰매 겨울시즌 이후 운영기간 문의

페이지
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에 대하여 얼마나 만족하십니까?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