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주 메뉴 바로가기

보도자료

"제3회 청소년축제 -꿈머굼- 수지청소년문화의집" 글의 제목, 작성자, 작성일, 내용을 제공합니다.
제3회 청소년축제 -꿈머굼- 수지청소년문화의집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4-10-07

용인시청소년육성재단 수지청소년문화의집에서는 913() 오후3시부터 7시까지 수지구청 광장에서 제3회 청소년축제 꿈머굼을 개최한다.

이번 청소년축제 꿈머굼은 수지청소년문화의집 개관3주년 축하와 더불어 청소년을 비롯한 지연주민들이 함께 참여하고 즐기는 열린 축제로 다채로운 문화체험, 먹거리 마당, 문화 공연이 진행된다.

매직쇼, 비보이, 대학교 응원단, 난타쇼의 초청공연과 수지청소년문화의집 소속 청소년동아리가 야심차게 준비하는 밴드 및 댄스공연, 오케스트라 등 토요일 저녁을 열정의 무대로 가득 채우게 될 것이다.

청소년자치기구 소속 송채린(가온고 1학년) 학생은 청소년이 직접 기획하고 운영하는 청소년축제를 통해 수지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자치기구로서 소속감과 책임감을 느낄 수 있었고, 이번 축제는 더욱 즐길 거리가 많아 많은 청소년들과 지역주민들이 찾아주기를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청소년축제 꿈머굼은 체험 및 공연을 보기위해 지역주민들의 발걸음이 끊이지 않는 수지지역의 대표 문화축제이다. 이 날 추첨을 통해 선물을 받는 기쁨도 더해지는 시간이 될 것이다.

청소년들의 재능과 끼를 발산할 수 있는 이번 청소년축제를 통해 지역 청소년들의 감성을 자극하고 새로운 문화활동에 대한 도전을 심어주며, 수지청소년문화의집이 지역사회에서 청소년을 대표하는 청소년기관으로 자리 잡을 것으로 보인다.

수지청소년문화의집은 청소년들이 능동적이고 자발적인 활동을 통해 글로벌 시대에 맞는 인성과 리더십을 함양할 수 있도록 다양한 청소년프로그램을 실시하고 있다. 

청소년프로그램 문의는 전화 031-266-1071 또는 홈페이지

(www.sujiyouth.or.kr) 참고하면 된다.

이전,다음 게시물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이전글 3회차 청소년어울림마당 - 무지개를 품다
다음글 2014년 제1회 Y리그(유소년농구대회) 성료

페이지
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에 대하여 얼마나 만족하십니까?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