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주 메뉴 바로가기

보도자료

"제3회 유림문화축제-와우 페스티벌- 유림청소년문화의집" 글의 제목, 작성자, 작성일, 내용을 제공합니다.
제3회 유림문화축제-와우 페스티벌- 유림청소년문화의집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4-10-07

용인시청소년육성재단 유림청소년문화의집에서는 920()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용인성산초등학교에서 제3회 유림문화축제 “Wow! Festival!”을 개최

하였다.

청소년 자치 기구를 주축으로 하여 진행된 이번 축제는 공연마당, 체험마당, 거리마당, 홍보마당, 상담마당 등으로 구성되어 지역 청소년 및 주민들에게 다양한 체험거리와 먹거리를 제공하고 다채로운 공연을 선보였다.

청소년운영위원회, 청소년자원봉사단, 포곡중학교 생명의 날개 바리스타반, 크리스챤쇼보 자원봉사단, 지역주민 등이 협력하여 먹거리 부스와 체험 부스가 진행 되었으며 용인시청소년육성재단 산하기관 청소년상담복지센터에서는 상담부스를 운영하여 지역 청소년들의 진로검사 및 성격검사 등을 제공하였다.

업무협약을 통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원받고 있는 영문중학교 사물놀이반의 오프닝 무대를 시작으로 성산초등학교 영어뮤지컬반, 신갈청소년문화의집 소속 동아리 팝콘스 등이 축하공연이 펼쳐졌으며 문화강좌 수강 청소년들의 드럼·기타 연주와 유림청소년문화의집 소속동아리의 공연으로 마무리 되었다.

금회에 진행된 축제는 지역 청소년 및 주민들에게 문화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고 청소년들의 끼와 열정을 발현할 수 있는 문화의 장을 제공함으로써 건전한 지역문화를 형성하는데 이바지하였다.

유림청소년문화의집 관계자는 앞으로 지역사회 자원 발굴 및 연계 활동의 활성화를 통해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축제 및 청소년 프로그램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유림청소년문화의집 프로그램에 관한 문의사항은 전화 332-1074로 하면 된다.

이전,다음 게시물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이전글 유림청소년문화의집 함께 가요 가족테마여행’ 엄마, 아빠와 함께하는 겨울놀이 진행
다음글 2014 경기도 청소년 동아리 페스티벌 경연대회 청소년동아리 「Perfect 태권도」 한국청소년수련시설협회장상 수상

페이지
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에 대하여 얼마나 만족하십니까?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