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주 메뉴 바로가기

보도자료

"[교육]용인시청소년미래재단, 해바라기 청소년캠프 '실시'" 글의 제목, 작성자, 작성일, 내용을 제공합니다.
[교육]용인시청소년미래재단, 해바라기 청소년캠프 '실시'
작성자 시스템 작성일 2017-12-15

▲ [광교저널 경기.용인/최현숙 기자] 용인시청소년미래재단(이사장 정찬민 이하 미래재단)은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에서 지난 9일부터 3일간 청소년 39명 참여 국립 영덕청소년 해양환경체험센터에서 海바라기 청소년캠프(이하 캠프)를 실시했다.


[광교저널 경기.용인/최현숙 기자] 용인시청소년미래재단(이사장 정찬민 이하 미래재단)은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에서 지난 9일부터 3일간 청소년 39명 참여 국립 영덕청소년 해양환경체험센터에서 海바라기 청소년캠프(이하 캠프)를 실시했다.

미래재단에 따르면 캠프는 청소년들에게 다양한 해양체험 활동 기회를 제공해 해양에 대한 지식을 습득하고 타 기관의 청소년들과의 활동 교류를 통해 공동체 의식을 함양하는 기회의 장이 됐다.

방과후아카데미 참여 청소년들은 캠프를 통해 해양문화를 이해해 바다·심해탐험, 해양안전, 해양골든벨, 해박엔티어링, 레크리에이션 등의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는 즐거운 캠프 경험였다.

방과후아카데미 참여청소년들은“해양에 대한 호기심이 많이 해소됐다.”며“다른 기관 청소년들과 함께 한 캠프라서 더 좋았다.”고 전했다.

또한“해양 안전에 대해 알 수 있는 기회가 됐다.”며 캠프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말했다.

한편 용인시청소년수련관 방과후아카데미에서는 2017년에도 다양한 체험활동 프로그램을 통해 참여 청소년들의 몸과 마음이 건강한 청소년으로 성장 할 수 있도록 지원 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광교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전,다음 게시물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이전글 용인시청소년수련관 여가부 장관상 수상..최우수프로그램 선정
다음글 용인시청소년육성재단 꿈드림, 학교 밖 청소년 졸업하다

페이지
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에 대하여 얼마나 만족하십니까?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