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주 메뉴 바로가기


재단에 바란다

재단에 바란다

문의, 불편사항 등 재단 및 운영시설에 대한 고객의 의견을 듣는 공간입니다.

{view.title }의 상세정보를 제공합니다.
수영장 추첨관련
작성자 권 ** 작성일 2023-10-28
카테고리 민원접수
상태 답변완료 답변일 2023-10-31
아쿠아 이번 신규회원 모집 과정이 너무 불공정 합니다. 실제로 다니는 사람이 신규접수를 해야하는데, 14세이상 모든 가족을 동원하고, 아는 사람까지 동원해서 당첨이된 이후에 아는 사람끼리 서로 나눠갖는 형국이 발생했습니다. 왜 이런 운영을 하는지 모르겠습니다. 당연히 당첨자가 직접 등록 후 시설을 이용해야 하고, 당첨자가 아닌 사람은 다니지 말아야 합니다. 처음 부터 이런 줄 알았다면, 저희도 모든 가족을 동원해서 추첨에 임했을 겁니다. 이게 1년에 한번씩 등록하는 건데, 이런 일이 있을거라고는 생각도 못 했습니다. 11월에 재 추첨을 하던지, 당첨자가 아닌데 변경을 했다면, 그 인원을 제외하고 재 추첨을 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어떻게 이런 시스템으로 추첨을 하는지 모르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용인시청소년수련관 교육문화팀 박진영 팀장입니다.

먼저 우리 용인시청소년수련관 이용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용인청소년수련관에서는 생활체육의 저변을 넓히기 위해 많은 시민이 이용할 수 있도록 운영하고 있습니다.

 

회원님께서 말씀하신 아쿠아로빅 신규회원 추첨과 관련한 문제점에 대하여

시스템 개선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아쿠아로빅 뿐만 아닌 수영장 프로그램에 적용할 새로운 환불회원에 대한 등록 방법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등록방법은 최대한 신속하게 시스템을 정비하여 적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저희 용인시 청소년수련관 수영장 이용에 회원님들이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이전,다음 게시물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이전글 수영장 이용 관련 문의
다음글 수영장 자유수영 민원

페이지
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에 대하여 얼마나 만족하십니까?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