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주 메뉴 바로가기

보도자료

"수지청소년문화의집-세계문화체험 글로벌스쿨 (태국편)" 글의 제목, 작성자, 작성일, 내용을 제공합니다.
수지청소년문화의집-세계문화체험 글로벌스쿨 (태국편)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3-05-27

용인시청소년육성재단 수지청소년문화의집에서는 초등생을 대상으로 다양한 글로벌 문화교육 및 체험을 통해 세계화로의 안목을 넓히고 글로벌시대에 맞는 인성과 리더십 함양을 위하여 매월 넷째 주 토요일 세계문화체험 “글로벌스쿨”을 실시하고 있다.

5월 25일(토) 실시된 세계문화체험 ‘글로벌 스쿨’은 태국 역사문화교육과 문화체험으로 진행되었으며 초등학생 40여명이 참가하였다.

깜방파이 아리 태국 선생님께 배우는 다양한 역사문화 교육과 태국의 전통음식 ‘눅춥’ 만들기 체험, 전통놀이 ‘라우가톱마이’와 ‘세팍타크’ 체험, 전통의상 등 여러 문화체험을 통해 참가자들은 2시간 동안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다.

지역 초등학생과 학부모에게 토요일을 기다려지게 하는 ‘글로벌 스쿨’은 저렴한 가격에 다양한 나라의 문화체험을 할 수 있어서 인기를 얻고 있다.

자녀들에게 토요일 문화체험을 하면서 알찬 시간과 추억을 만들어 주기에 안성맞춤인 세계문화체험 ‘글로벌 스쿨’은 매월 첫째 주 화요일에 선착순 방문 접수로 이루어지며 참가비는 5,000원이다. 

아울러 수지청소년문화의집에서는 청소년들이 능동적이고 자발적인 활동을 통해 글로벌 시대에 맞는 인성과 리더십을 함양할 수 있도록 다양한 청소년프로그램을 실시함으로써 학업에 지친 청소년과 지역 주민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 

청소년프로그램 문의는 전화 031-266-1071 또는 홈페이지

(www.sujiyouth.or.kr)를 참고하면 된다.

이전,다음 게시물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이전글 신갈청소년문화의집-주말문화학교(직업체험)
다음글 청소년수련관 방과후아카데미 지구사랑 환경사랑 그림대회 참가 수상!

페이지
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에 대하여 얼마나 만족하십니까?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