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주 메뉴 바로가기

보도자료

"자연과 함께! 즐거운 주말! 우리모두 Oh~Happy Day -6월 활동" 글의 제목, 작성자, 작성일, 내용을 제공합니다.
자연과 함께! 즐거운 주말! 우리모두 Oh~Happy Day -6월 활동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4-06-23

용인시청소년육성재단 산하기관 수지청소년문화의집에서는 621() 청계목장에서 관내 청소년 30명이 참여하는 청소년 지역문화체험 “ Oh~ Happy Day!”를 실시하였다.

치즈 만들기, 아이스크림 만들기, 건초주기, 어미소 젖짜기, 동물농장 등의 다양한 낙농체험으로 진행되었다. 일상생활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체험을 통해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초록빛 자연 속에서 마음을 힐링 할 수 있었다.

''Oh~ Happy Day!’"자연과 함께"라는 주제로 흥미롭고 다양한 체험을 통해 사회성 향상 및 청소년의 균형적인 성장과 건전한 여가 문화를 지원하는 수지청소년문화의집 프로그램으로 현재 1기가 모집되어 5~7, 3회 진행 될 예정이다.

하반기에도 3회 일정(9~11)으로 모집·운영할 예정이며 대상은 초등학생 3-6학년 30명으로 8월 중 선착순 방문접수로 진행된다 

프로그램에 관한 문의사항은 수지청소년문화의집(031-328-9883), 홈페이지(www.sujiyouth.or.kr) 문의하면 된다.

 

이전,다음 게시물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이전글 유관기관이 협력하여 위기청소년사회안전망을 견고히 하다 - 상담복지센터
다음글 위락시설 간 안전사고 예방 업무협약 체결 - 청소년수련원

페이지
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에 대하여 얼마나 만족하십니까?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