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주 메뉴 바로가기

보도자료

"수지청소년문화의집-청소년자원봉사단 벼룩시장 활동 실시" 글의 제목, 작성자, 작성일, 내용을 제공합니다.
수지청소년문화의집-청소년자원봉사단 벼룩시장 활동 실시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3-05-27

용인시청소년육성재단 수지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자원봉사단 ‘나눔누리’ 30여명은 5월 25일(토) 수지청소년문화의집 및 수지구청 1층 야외광장에서 사랑 나눔 실천을 위한 벼룩시장을 실시하였다.

이번 봉사활동은 겨울철 수지 지역의 어려운 독거노인과 장애인 가정에 연탄등 물품 나눔 봉사를 위한 기금마련을 목적으로 청소년들이 직접 계획하여 실시된 행사이다.

각자 물품을 기증하여 저렴한 가격으로 물품과 팥빙수, 아이스커피를 직접 만들어 판매하였다. 더운 날씨로 야외에서의 벼룩시장이 힘들기는 하였지만 사랑나눔 실천을 위한 행사에 관심을 갖고 찾아주는 지역 청소년과 주민들의 호응에 힘이 나서 즐겁다며 입을 모아 이야기하는 자원봉사단원들에게 이번 행사는 지역사회에 관심을 갖고 이해하는 계기가 되었으며 가슴 뿌듯함을 느꼈다.

수지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자원봉사단 ‘나눔누리’는 매월 1회 정기적으로 봉사활동을 실시하고 있으며 활동의 결과보다 목적과 준비과정을 통해 봉사의 진정한 의미를 가슴으로 느끼고 배울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매년 1월에 모집하여 1년간 활동하게 된다.

활동에 대한 문의는 전화 031-266-1071 또는 홈페이지(www.sujiyouth.or.kr)를 이용하면 된다.

이전,다음 게시물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이전글 제3대 박관택 상임이사 취임
다음글 유림청소년문화의집-5월보다 푸른 청

페이지
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에 대하여 얼마나 만족하십니까?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