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주 메뉴 바로가기

보도자료

"찾아가는 성교육 프로그램 " 글의 제목, 작성자, 작성일, 내용을 제공합니다.
찾아가는 성교육 프로그램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2-02-24

 

용인시청소년육성재단 청소년수련관은 지난 23일 수련관 앞 야외광장 버스안에서 배우는 성교육 프로그램 "소중하고 행복한 우리의 성, 와~ 소행성" 행사를 실시했다.

경기도청소년성문화센터와  연계한 사업으로 대형버스 내부를 이동형 청소년 성문화 체험관으로 개조해 멀티미디어를 할용한 영상자료 및 신생아 모형 등 청소년 성교육에 필요한 각종 시설과 자료들을 통해 감각적이고 청소년 눈높이에 맞는 성교육을 실시했다.

행사 참여대상은 초등학교 저학년과 고학년으로 나눠 진행된 "와~ 소행성"은 총90명의 초등학생이 참여했으며, 사춘기 플러스, 손에 잡힌 성, 다앙한 가족체험, 생명체험 등을 진행, 발달에 따른 신체적 변화와 심리적 변화를 올바르게 이해하고 자신의 변화를 자연스럽게 받아들일 수 있도록 했다.

백소영 관장은 "성교육을 통해 성장에 따른 신체변화에 대한 불안감과 궁금증을 해소시키고 성에 대해  올바르게 인식할 수 있는 계기가 됐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청소년들의 성폭력 및 성범죄를 예방하고 건전한 성문화를 조성하는데 힘쓰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기사는 http://www.ytnews.co.kr/news/articlePrint.html?idxno=928

이전,다음 게시물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이전글 제1회 수지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 축제 "꿈머굼"
다음글 “싸이언스 클레이”무료특강 행사 진행

페이지
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에 대하여 얼마나 만족하십니까?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