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주 메뉴 바로가기

보도자료

"청소년전통문화홍보대사 얼을담다 “사진 전시회” 실시" 글의 제목, 작성자, 작성일, 내용을 제공합니다.
청소년전통문화홍보대사 얼을담다 “사진 전시회” 실시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2-11-01

용인시청소년육성재단 산하기관 유림청소년문화의집에서는 11월7일(수) ~

20일(화)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포곡도서관 3층 상설전시장 채움갤러리에서 제1회 청소년전통문화홍보대사 얼을담다 사진 전시회를 실시한다.

청소년전통문화홍보대사 얼을담다에 참여한 중‧고등학생 청소년들이 한국민속촌, 화성, 경복궁, 안동 하회마을을 탐방하며 찍은 사진들로 구성되었으며, 작품마다 각자의 개성과 소질에 따라 다양한 시각에서 찍은 전통문화를 감상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주고 있다.

‘얼을담다’ 사진전시회는 미디어매체를 활용하여 청소년들이 직접 민족의 역사가 살아 숨 쉬는 전통문화 체험을 통해 아름다운 우리 전통문화의 의미들을 되짚어 보며 우리 모두가 함께 가꾸고 보전해야 할 문화유산의 가치를 적극 알리는데 기여하고자 기획되었다.  

이번 전시행사는 청소년들의 작품을 통해 청소년뿐만 아니라 성인들에게도 우리 조상들이 가꾸고 보존해 온 독특한 전통문화 가치를 깨닫게 해줄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을 기대한다.  

사진전시회 및 청소년프로그램의 궁금하신 사항은 전화 031-332-1074~5 또는

유림청소년문화의집 홈페이지(www.yurimyouth.or.kr)를 참고하면 된다.

이전,다음 게시물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이전글 유림청소년문화의집 2013년 봄학기 문화강좌 및 겨울방학특강 수강생모집
다음글 청소년자원봉사단 “사랑의 연탄나눔 행사” 실시

페이지
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에 대하여 얼마나 만족하십니까?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