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주 메뉴 바로가기

보도자료

" 유관기관이 협력하여 위기청소년사회안전망을 견고히 하다 - 상담복지센터" 글의 제목, 작성자, 작성일, 내용을 제공합니다.
유관기관이 협력하여 위기청소년사회안전망을 견고히 하다 - 상담복지센터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4-06-23

용인시청소년육성재단 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지난 61811개 기관(용인종합사회복지관, 명지열린지역아동센터, 용인성폭력상담소, 용인가정상담센터, 선한사마리아원, 용인시청소년쉼터, 용인시정신건강증진센터, 경기해바라기여성·아동센터, 경기용인아동보호전문기관, 용인고용센터, 용인시건강가정지원센터)과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

업무협약의 주요내용은 위기 및 취약청소년의 조기 발견 체계구축을 위한 협력 관계 유지 위기청소년 사회안전망(CYS-Net) 활성화를 위한 실제적 방안 협의 위기청소년 지원을 위한 협력적 연계 사업 수행 협약기관 관계자의 실행위원회 활동 등이 포함되었다.

이번 협약을 통해 관내 유관기관들이 서로 협력하여 다양한 청소년 자원을 발굴, 연계하여 위기청소년들이 적시에 적절한 지원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 안전망을 확대하고 청소년들이 건강하게 성장하고 행복한 삶을 살아갈 수 있는 기반을 더욱 견고히 다지게 되었다.

용인시청소년통합지원체계(CYS-Net)는 지역 내 청소년 관련 유관기관 및 단체, 개인 등이 서로 연계되어 다양한 어려움에 처한 청소년에게 전문적이고 통합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용인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가 각 유관기관을 연결하는 허브역할을 담당하고 있다.

문의 : 용인시청소년육성재단 청소년상담복지센터 031-324-9300

이전,다음 게시물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이전글 창의적 체험 활동 "이색 직업인 체험" 실시 - 신갈청소년문화의집
다음글 자연과 함께! 즐거운 주말! 우리모두 Oh~Happy Day -6월 활동

페이지
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에 대하여 얼마나 만족하십니까?

평가